NOTICE

제목

[FIABA] 피아바 A/S 안내

작성자 피아바(FIABA)(ip:)

작성일 2015-11-12 18:06:3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• A/S 품질 보증 기간


- 피아바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1년이며 품질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거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.


  (단,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및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불량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A/S입니다.)



무상 A/S 불가능한 경우


- 배송완료 후 고객에 의한 이동 및 이사에 의해 생긴 파손 또는 고장


- 고객 임의로 제품을 개조하거나 본래의 사용용도와 다르게 부적절하게 사용한 경우


- 소모품(거울,유리,하드웨어)은 배송완료 후 30일이 지나면 유상A/S로 전환됩니다.



• A/S문의


- Q&A 게시판 또는 피아바 고객센터 (070-4893-8714~6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